2009. 7. 25. 14:18

7월 25일 토요일


1. 당직orz

또 당직.
아놔, 이번 달 토요일은 다 나왔네=_=

거기다가 내일은 걷기대회, 뷁;
망해라, 남산 걷기대회 ㅠㅠ


매일 앉아서 놀았지만, 정작 제대로 쉰 날은 얼마 없는 슬픈 7월도 이젠 끗!


2. 이현우 콘서트


stars on stage 마지막 시리즈 이현우.
인정언니, 고마워요. :)

이번에는 표가 좀 일찍 들어와서 팔아먹을까 어쩔까 하다가, 자리가 안좋아서 안팔릴까봐(매진도 아니고) 그냥 봄-ㅋㅋ;

빵주님이랑 함께-.
아놔, 첫만남인거임?*-_-*

귀찮지 않으면 후기, 귀찮으면 그냥 이걸로 땡-ㅋㅋ

3. 새 구두.


전에 사야지 맘먹고 못샀던 검정색 정장구두를 어쩌다가 업어옴-ㅎㅎㅎ
슬쩍 쳐다보다가 "에이, 키도 큰데 굽이 너무 높다, 안신을래요." 했더니 판매하시는 분이 "키 크다고 하이힐 안신나, 그냥 발에 맞으면 갖고 가."라고 하시며 꺼내주신 구두-.ㅋㅋㅋㅋ

굽이 좀 높아서 신고 뛰기는 아직은 무리일 듯.-_-;;


자로 내보니까 8cm 좀 넘어가던데 말이지, 허허허허;;;
;;;

이거 신으니까 지영씨보다는 크고 여전히 재혁씨 보다는 작음 ㅠㅠ
ㅠㅠ

구두 벗고 일어서라고 할 걸 ㅠㅠ


어쨌든, 단 돈 천 원에 업어온 내 새 구두-ㅋㅋㅋ
진짜 8cm 위에 타고 있다가 내려오니까 뭔가 뺐긴 것 같은 억울함이 느껴지긴 하더라 ㅋㅋㅋ;

180이 넘어가는 윗공기, 뭐, 딱히 차이는 모르겠음-ㅅ-;