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08. 12. 3. 11:25

네이트 톡을 보다가

오늘도 몰래몰래 네이트톡을 보던 도중 비 글 밑에 달린 덧글 보고 빵 터짐-ㅋㅋㅋ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톡 주소는 : http://pann.nate.com/b3589980

청정원 광고를 본 사람들이라면 어느 정도 공감하지 않을까?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혼자 큭큭대면서 초희한테 얘기해주니까 초희가 "정우성도 청정원 광고 찍었어요?"이카는 시대에 뒤떨어진 발언을!!

급 혼자 또 흥분해서 여기저기서 동영상 퍼날라서 초희 보내주고 나도 블로깅-ㅎㅎㅎ


장동건 ver.
하지만 나 티비에서 이 광고 하는 건 못보고 노래하는 것만 봤었다규;ㅂ;
아, 떨려, 어떡해 ㅠㅠ
(앗, 크기 때문에 깍두기 효과ㅠㅠ)




이건 정우성 버전.
역시 긴 버전이 좋구나아;ㅂ;


광고 감상한 후 초희의 소감.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그럴듯한데-?ㅋㅋㅋ


장동건 광고 추가 )



그래, 이것도 완전 두근두근 하면서 본 광고란 말이지 ㅠㅠ


그리고 아마 이 광고가 1편이었던 듯!ㅜ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