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07. 10. 6. 17:02

10월 6일 토요일


1. 유등축제.

오나전 재밌게 잘 다녀왔어요!!
사진도 무지 많이 찍었는데, 이노무 디카, 오래된 모델이라 성능이 딸려서 예쁜 야경들을 제대로 못잡았네요^^;;

그래도 그나마 성공한 것들 몇 장 추려내서 포스팅 한 번 합죠, 후훗~

태권브이의 용맹한 모습만 일단 공개합니다. +  _+)/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클릭하셔서 보세요^^




2. 승훈오빠.

한 1년만에 봤는데, 흠, 뭐, 그닥 어색하진 않았음. 간간히 전화해서 완전 갈궈대서 그런가 원 ㅋㅋ;
보자마자 "헐, 오빠 왜 이리 많이 탔는데?" 한 마디에 상처 좀 받은 듯. 음, 미안해, 차 안이어서 그랬을거야-_-ㅋ

다음에는 거제도에서 보기로 했는데 과연?ㅋㅋㅋ
내년 여름 휴가 그리로 갈테니까 돈 모아놓고 있으라니까 딴 데로 뜨겠다던데, 혹은 걸.어.서. 다니자거나-_-;;
에잇, 차도 있는 사람이 그러기 없기, 뿡뿡!


여튼 간만에 봐서 좋았어, 밥도 맛있었구^^
담엔 내가 맛있는 거 사줄게!!^^


그나저나, 이 아저씨 센스도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시동 걸고 나서 지하라 신호를 못잡던 띨띨한 네비게이션, 지상으로 나오자마자 제대로 위치를 잘 찾았는데 나랑 떠드느라 신경팔려서 그걸 눈치 못 챈 김승훈씨, 네비게이션 재부팅 해주는 센스. 깔깔대고 웃으면서 "으이구, 바보냄새~~"라고 놀려주니까 방향제를 집어들더니 네비게이션에 칙 뿌려준다. 당황해서 쳐다보니 자기는 바보가 아니라고, 네비게이션 바보냄새 없어지라고 걔한테 뿌려준거라고. ㅋㅋㅋㅋㅋㅋ
그건 아니잖아. ㅋㅋㅋㅋㅋ



3. 애드클릭스.

애드클릭스를 만난지 어언 153일째, 황당한 사태가 벌어지다.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
어제의 수입이 0원이라니 이 무슨?!

보통 새벽 5시를 전후로 전날의 수입이 계산되는데 오늘은 어째 하루종일 이꼴이다. 클릭된 광고의 유/무효는 판별해놓고 정산이 안 된 상황이랄까.

혹시나 애드센스 때 처럼 날벼락이 떨어지는 건가 싶어서 노심초사. 그러나 애드클릭스측에서 받은 이메일도 없고 공식블로그 가 봐도 딱히 다른 말은 없으니 더 당황.


플라워님께 여쭤봤는데 플라워님도 똑같은 상황이시라하시니 일단 안심.^^;

아, 진짜 놀랐다규;ㅅ;ㅅ;