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09. 9. 26. 21:21

오랜만에 사진정리


디카 사진은 엄두도 못내겠고, 핸드폰 사진만;;;


충무로 국제 영화제-_- 하기 전에 센터 앞에 만든 먼로상.
영화제 끝났는데 아직까지도 철거 안 함. 하긴, 철거하면 그건 또 나름대로 예산낭비의 표본.


아직까지도 패밀리마트에서 1+1 하고 있는 체리맛 콕. 닥터페퍼만 못하다.-3-
다른 건 모르겠고, 이건 정말 혼자 마시기 배부른 양.
휴가 가서 집에서 찍어놓은 사진(으로 사료, 장판보니까;).


8월 4일 진짜 오랜만에 평일(!) 조조영화 보고 들어오다가 웬 고양이가 사람을 안피하길래 찍어놓은 사진, 아, 눈이 무섭다;;


외할머니 며칠 집에 계시다가 시골 가신다고 하셔서 급 버스정류장 따라가다가 신고 있던 조리형 샌달 끈 빠짐. 처음에 오른쪽, 그 다음엔 왼쪽. 저 나비 밑에 끈 사실 빠져있음.ㅋㅋㅋ
동생한테 얼른 운동화 갖고오라고 전화하고 버스정류장에 앉아서 찍은 사진인듯.ㅋ
진짜 별 거 다 찍는다-_-;


이것도 여름에, 꽃남 촬영했었던 모 호텔 앞에 세워져 있는 롯데자이언츠 야구단 차 보고 찰칵.ㅋ
난 야구도, 롯데도 좋아하지 않는데 왜 찍었을까 ㅎㅎ
아직 마산 경기 하는지 모르겠는데, 아마 마산 경기 하러 왔다가 창원에 숙소 잡은 듯. 아님 말고.


편의점산 탐앤탐스 자몽에이드.
으, 사진만 봐도 시다. 그래도 맛있음! :)


8월에 받은 부케ㅋ.
아놔, 결혼식장 가서 "부케는 니가 받아라" 통보하는 건 좀 비겁한 거 아닌가요-?-_-;
어쨌든 6개월 연장.-_-;
정말 내년 영실언니 결혼 때 또 내가 받아서 반년 연장해야 하는가 ㅋㅋㅋㅋㅋㅋㅋ

내가 웃는 게 웃는 게 아니래두 ㅋㅋㅋㅋㅋㅋ


새까만 관장님 등짝ㅋ
처음에 무슨 사진인지 몰라서 한참 들여다보고 있었는데 날짜 보고 알아내다.

나 여름에 많이 탔는데 내 손이 저정도로 보일 정도면 관장님의 새까맣기는 정말 ㅋㅋㅋㅋ
아, 그러고보니 재혁씨 손이 또 웃기게 타서 사진 찍어놓은 거 있는데 그건 언제 공개한담 ㅋㅋㅋ


8월 센터 가스요금. 14,059,980원.
올해 제일 작게 나왔다.-_-;;

이대로 가스요금 오르면 올 12월 요금이나 내년 1월 요금은 5천 넘을 기세-_-;;



포스팅 수정해서 리뷰 포스팅에 올리려다가 역시 귀 to the 찮.ㅋ
제공해준 윤선언니, 쌩유베리감사! :)



훗, 오랜만에 완전 날로 먹는 포스트?-_-;;